[질문과답변]
게시글 보기
홍삼액 문의드립니다
Date : 2026-03-30
Name : wee***
Hits : 59

부모님이랑 아이들 먹여보려는데 홍삼액은 몇년근인삼을 쓰시는건가요?

아이한명이 고1이고, 한명은 초등학교3학년인데 홍삼액 용량이 어떻게되나요?

후불제시스템이 설명에 입금하면 배송을 해주신다고 써져있는데 

물건을받고입금하는건가요 입금하면물건을받는건가요?




코멘트 쓰기

개인정보 수집·이용

개인정보 수집/이용
목적 항목 보유기간
게시판에 등록된 게시글, 댓글 등록에 이용, 불법, 광고 게시글 등록 방지
이름, 비밀번호, 작성내용, IP
게시글 삭제 시 까지
* 동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코멘트 쓰기
게시글 목록
Content
Name
Date
Hits
wee***
2026-03-30
59
2026-03-31
49

비밀번호 확인 닫기